电子游戏平台-电子娱乐游戏平台「澳门推荐!」

CN
Your current position: Home >> >> 테스트

테스트

길림대에서 열린 제17회 노틸랜드스타일'대만동계학생훈련소'


월 20일 오전 지린대 제17회'베이란스타일'동계훈련소가 지린대에 문을 열었다.sun wenbin 약 300 명, 지 린 성 정부 는 대 만 사무국 의 감독 을 비 롯 한 개막식 에 참석 했 을 yingjie, 지 린 성의 교 육부 는 홍콩 · 마카오 · 대 만 정세 사무소 부소장 을 장 면적 을 지 린 대 총장, 관련 기능 의 dep 는 인원 이 지 린 대 데, 대 만 에서 는 29 세 의 대 와 대학 의 학생 들 과 선생님 의 217 명의 학생과 교사 를 받 은 지 린 대 는 300 여 명의 자원 봉사자 와 함께 대학 의 예술 학원 이다.개막식은 자원봉사자 지언팡 (zyunpang)이 주최했다.장서는 너에게 Zherui를 그려주고 명지대학은 대만지역의 대표들에게 화보를 그려준다.



장희는 축사에서 대만 29개 대학교의 217명의 사생들과 참석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환영과 문안을 했다.그는 17년간"북국식"여름캠프와 여름방학연수반은 대만의 44개 대학교 3225명 사생들을 접대했으며 6000여명 사생들이 대만벗들과 깊이있는 교류를 진행했다고 강조했다.포용은 소통의 전제이고 소통은 혁신의 기초이다.지린성은 대만과 만리까지 떨어져 있지만, 모두 관용의 문화를 가지고 있다.량안의 부동한 사유방식의 교류는 혁신적사유를 가져왔다.올해는 개혁개방 40주년이자 양안의'3 통'을 실현한지 10주년이 되는 해다.량안의 이런 개방정책은 우리에게 더 많은 교류와 협력의 기회를 제공해주고있습니다.희망 은 그다음 의 행사 에서 대 만 에서 선생님 과 친구 들 은 가 나 올 수 있 도록 JLU, 주의 깊 게 교류 를 체험 하는 독 특 한 고 포용 하는 캠퍼스 문 화의 도시 에서 좀 걷다 파악 동북 지역 의 현지인 들 에 입각 해 ' 노 스 랜 드 '의 풍정 보다 깊 은 이해 하 고 있 습니다.


국립 奎木 대 부총장 洪继伟 교수 대 만 교사 대표 연설 을 시작 했 다.그 는 감사 지 린 대 촉진 을 위해 양측 대학생 사 이의 교류 건립 했 학술 교류 플랫폼 이다."제17회 동계캠프에 참가하게 돼 기쁘다.당신 이화 면 이 많이 몰 의 태양 과 동시에 나 타 나 는 달 高悬 지평선 너머 에서 천천히 빛 낼;당신 이화 면 에 미 끈 한 수간 의 신부감 을 삽입 해 사양 한 彩笔 자연 스 러 운 매력 을 비 슷 한 시 马志远 말 하는 60 대 노 나무 에서 썩 어 들 어가 는 포도 나무 날 밤 까마귀 도 는 것 과 차마 고도 서풍 여위다 마 걷 는 다.추위는 나에게 아주 드문 경험이지만, 나는 마음이 따뜻함을 느낀다.JLU 선생님과 자원봉사자들의 따뜻한 접대와 배려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금문수수를 들고 왔다. 금문에서부터 하문까지 술 인입식이 열린 것을 기념해 지난 8월'한 대가족 해협 양안에서 같은 하천에서 마신다'라고 병에 쓴이 술은 첫 회의 선물로 원만했다.



영접하다 갑 대학 학생 대표 陈博宇 대 만 에서 캠핑 자 발언 이다.강연 에서 그 는 자신 이 부친 합격 소식 을 접 했 을 때 그 는 감격 에 겨 운 듯 조 급 하 게 어디 론 가 날 아가 고 싶 지 린 대 공 부하 러 와 탐색 했 다.' 내 가 탈퇴, 예 를 들 면 여기 눈 처 럼 꽃 을 피 우기 를 은 바람 에 흩날리다 을 보고 세계 최대 얼음 축제 가 정복 미세 한 나 를 보고 건물 과 유럽 대륙 중앙 거리 와 퓨 전, 아름 다운 경치 를 볼 은 JLU 캠퍼스 를 알 려 주 고 이 땅 을 국가 의 인재 양성 한도 끝 도 없 어요.저 를 통 해 이번 교류, 우리 와 JLU 는 선생님 과 학생 이 느 끼 며 서로 를 넓 혀 시야 이라고 말 했 다.


길림대학 외국어교육학원 륙문군대표 JLU 자원봉사자가 발언했다.그 는 그 를 보 JLU 캠퍼스 밟 는 순간 부터 줄곧 을 가슴 에 새 기고 ' 진리, 혁신, 번영 의 정신 '과 ' 사람 정복 최고 의 정상 에 가 가장 긴 거리 다.이 200 명 에 가 까 운 후보 선정 ' 노 스 랜 드 식 ' 캠프 때 는 자원 봉사자 들 과 대 만 에서 육군 특전사 와 밀 접 한 연락 을 끊 었 다.고 싶다 는 그 는 7 박 8 일간 의 캠프 에서 자원 봉사자 들 과 함께 모색 JLU 육군 특전사 를 함께 얼음 을 체험 이 될 것 "이 라 는 이 들 에 겐 가장 잊 지 못 할 추억 이다.


이번 겨울캠프는 12월 19일부터 26일까지 열린다.빙설체험, 학술교류, 역사문화고찰, 사생교류 등 4개 분야 행사가 진행된다.해협 량안의 사생들은 스키, 겨울수영, 빙등, 눈조각 등을 구경하고 아슬아슬한 빙설세계를 체험할 기회를 가지게 된다.쌍방은 국가중점실험실, 공학훈련센터, 대학박물관, 대학력사박물관 및 부속중학교 등 각 학과령역에서 밀접한 학술교류와 교류를 진행함으로써 각자의 분망하고 활발한 모습을 목격하게 될것이다.만주국고궁박물원과 할빈 성쏘피아대성당은 그들이 중국 동북의 력사문화를 료해하는데 하나의 창구를 제공해주었다.정통 만주족요리, 한국요리, 로씨야요리, 사생들에게 정통 동북음식문화를 료해하게 한다.팀원들의 멋진 모임, 성과 전시, 우호 가정 방문, 팀원들에게 가장 직접적인 플랫폼을 제공하여 팀원들이 서로 더 잘 이해하고 연결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베이궈식 대만 학생들의 겨울캠프는 지린대가 양안 · 중국과 대만) 청년들의 교류를 촉진하기 위해 개최한 브랜드 행사다.이 학교는 해협 량안의 젊은 학생들속에서 높은 명성을 지니고있다.대만 청년학생들이 중국 동북을 체험하고 대륙을 이해하는 창구다.17년래 겨울철야영의 내용이 끊임없이 풍부해졌다.대만해협 양안의 젊은이들 사이에 이미 우정의 씨앗을 뿌렸다.그번 여름철야영에 참가한 병원과 자원봉사자들은 량안 교류의 사자로 되여 량안의 협력과 문화교류를 추동했다.



すべて:吉林大自动车工程学院JiICP 06002985-1

アドレス:长春市人民街5988号メールアドレス:cae@jlu.edu.cn